보도자료

클래시스, 2023 대한비만미용학회 통합 춘계학술대회 참가

2023-04-17
1532

“볼뉴머 모델 배우 임지연 참석부터 학술강연과 라이브시술까지,”

 글로벌 메디컬 에스테틱 전문 기업 ㈜클래시스(대표: 백승한)가 지난 16일 개최된 ‘2023 대한비만미용학회 통합 춘계학술대회(이하 통합학회)’에 참가해 부스전시 및 강연, 라이브 시술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큰 주목을 받으며 성공적으로 행사를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클래시스는 올해 통합학회에서 주력 제품인 모노폴라 RF(Monopolar Radio Frequency) 장비 ‘볼뉴머(Volnewmer)’와 하이푸(HIFU) 장비 ‘슈링크 유니버스(Ultraformer MPT)’를 중심으로 전시를 마련했다. 더불어 국내 유수의 병의원 의료진을 초빙해 수준 높은 다양한 강연과 라이브 시술을 진행하며 새로운 하이푸-RF 컴바인 프로토콜을 제시하는 등 업계 트렌드를 소개해 참석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또한 최근 넷플릭스 ‘더글로리’로 주목받고 있는 고주파 볼뉴머 브랜드 광고 모델인 배우 임지연이 방문하며 참석자들의 큰 호응을 얻기도 했다. 클래시스는 배우 임지연과 차주영이 함께한 TVC 캠페인을 공개하며 국내외 시장 공략에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다. 볼뉴머 캠페인은 “시간이 흐를수록 단단하게, 당당하게 강한 고주파 에너지”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자신만의 건강하고 아름다운 모습을 추구하고, 내일의 아름다움을 기대한다는 메시지를 소비자에 전달하고 있다.

클래시스 관계자는 “글로벌 메디컬 에스테틱 뷰티 업계를 선도하고 있는 클래시스는 이번 통합학회와 같이 유저와 만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통해 클래시스의 기술력을 소개하고 적극적으로 유저와 소통하고 있다”라며, “TVC 캠페인 등 일반소비자와의 접점 또한 적극적으로 확대하고자 노력하고 있으며, 이 같이 적극적인 행보와 함께 이미 글로벌 시장에서 큰 성과를 거둔 슈링크 시리즈를 통해 경험한 다양한 네트워크를 활용한다면, 볼뉴머 또한 높은 수출 성과를 만들어 낼 수 있을 것”이라며 기대감을 표했다.

클래시스는 60여 개국에 병의원용 피부미용 의료장비를 판매하며, 글로벌 메디컬 에스테틱 업계를 선도하고 있으며 국내 뿐만 아니라 해외 시장에서도 고성장세를 이어 나가고 있다. 프리미엄 고주파 브랜드 제품 볼뉴머는 비침습성 의료장비로, 약 6.78Mhz의 고주파 에너지를 피부 진피층에 전달해 피부 탄력 효과를 나타낸다. 특히 히든엣지 팁 디자인과 수냉쿨링을 통해 안전하게 에너지를 전달하는 점이 특징이다.

한편, 2023 대한비만미용학회 통합학회는 대한비만미용체형학회와 대한비만미용치료학회가 함께 진행하는 첫 행사로 메디컬 에스테틱 전문가들을 초청하여 학술적 성과와 업계 트렌드를 공유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행사에는 약 1만 2000여명의 의사와 다수 국내외 의료기기 및 의약품 업체가 참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