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클래시스의 ‘슈링크’ 주름개선 효과에 대한 논문 국제학술지에 출간

2022-04-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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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피부질환 분야 권위있는 SCI급 국제학술지 ‘Wiley Dermatology Therapy’에 논문 출간

▶ 연구 임상 기간 내 눈가, 입가, 목 주름 개선 효과, 안정성 모두 입증

글로벌미용의료기기 미용기업 클래시스(214150, 대표이사 백승한)가 대표 제품인 ‘슈링크’의 안정성과 효과성을 입증한 SCI급 논문이 출간되었다는 소식을 전했다. 논문이 게재된 ‘Wiley Dermatology Therapy’는 피부 분야 권위지인 SCI급 국제 학술지이다.

이번 논문을 위해 총 102명의 참가자를 눈가, 입가, 목 주름으로 대상 연구군을 나누어 슈링크를 2주간 3회씩 시술했다. 그 결과 부위별 대상 연구군 모두 눈가, 입가, 목 주름이 개선됐으며 해당 임상ㆍ추적 기간 동안 부작용은 관찰되지 않아 안정성도 입증됐다.

최근 미용의료 시장은 더 안전하고 효과적인 주름 개선에 대한 수요가 지속적으로 증가함에 따라 에너지 기반 비침습적 에스테틱 장비 시장이 크게 성장하고 있다. 특히 클래시스의 대표 제품 ‘슈링크’는 국내 시장에서 널리 알려진 브랜드로 꾸준한 주름 관리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면서 2~30대뿐만 아니라 중년층에 대한 수요까지 확대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한편, ‘슈링크’는 집속 초음파(HIFU) 기술을 이용한 리프팅 및 탄력개선, 주름개선 장비로 국내에서는 ‘슈링크 유니버스’로 업그레이드가 되어 기대 이상의 성과를 기록하고 있다. 해외에서는 기존 제품인 ‘슈링크’를 ‘ULTRAFORMER III’라는 이름으로 판매되고 있으며 60여 개 국가에 진출하여 시장을 확대 중에 있다.

 

※ 사진자료

▲[사진2] 논문의 본문 중 6P 표 발췌. 눈가(Periobital), 입가(Perioral), 목(Neck) 주름 개선 효과에 대한 2주, 4주, 6주, 10주, 16주째 대상자의 만족도(SGAIS) 지표화

※SGAIS: 임상대상자 만족도 설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