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래시스는 끊임없는 고객 중심 혁신으로 글로벌 시장에서 미용 시술의 대중화를 선도하여, 누구나 건강하고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을 추구할 수 있도록 합니다.
VISION
“Global #1 Medical Aesthetic Platform Company“
MISSION
끊임없는 고객 중심 혁신으로 글로벌 시장에서 미용 시술의 대중화를 선도하여,
누구나 건강하고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을 추구할 수 있도록 함
CORE VALUE
C
Customer
Focus
L
Leadership
A
Ambition
S
Specialty
S
Supportive
Teamwork
Y
Yourself
S
Sustainable
Growth
세계 속으로 도약하는 클래시스
클래시스의 제품들은 국내시장뿐 아니라 세계 70여 개국 아시아·중동·유럽·오세아니아·남미·아프리카로 시장을 확대해 나가고 있으며 오랜 기간 연구개발에 투자한 전략적 상품을 내세워 해외시장에서 공격적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Europe
영국, 덴마크, 프랑스, 그리스, 독일, 스위스, 오스트리아, 이탈리아, 폴란드, 터키, 스페인, 핀란드, 포르투갈, 헝가리, 체코, 루마니아, 불가리아, 에스토니아, 노르웨이, 스웨덴, 슬로베니아, 보스니아, 몬테네그로, 룩셈부르크, 크로아티아 , 벨기에, 네덜란드, 라트비아
Asia
중국, 네팔, 방글라데시, 인도, 홍콩, 태국, 베트남, 말레이시아, 일본, 대만, 싱가포르, 필리핀, 인도네시아, 미얀마, 파키스탄, 몽골
Russia & CIS
러시아, 카자흐스탄, 우즈베키스탄, 우크라이나, 투르크 메니스탄, 조지아, 아르메니아, 타지키스탄, 몰도바
South America
멕시코, 콜롬비아, 브라질, 칠레, 아르헨티나, 도미니카 공화국, 페루, 에콰도르, 파라과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