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클래시스, ‘인사이트 심포지엄 인 서울’ 성료

2024-03-20
892

국내외 주요 고객 450여명 참석해 슈링크 유니버스∙볼뉴머 관심↑

슈링크 유니버스∙볼뉴머 같이 사용하는 ‘볼링크’ 전략 큰 호응 받아

 

[2024. 03. 19] 글로벌 메디컬 에스테틱 전문 기업 ㈜클래시스(214150, 대표이사 백승한)가 ‘클래시스 인사이트 심포지엄 인 서울’을 개최해, 주력 제품 ‘슈링크 유니버스(해외명 Ultraformer MPT)’와 ‘볼뉴머(해외명 Volnewmer)’에 대한 임상 성과 등을 공유했다고 19일 밝혔다.

 

서울 광진구 워커힐 호텔에서 열린 이번 심포지엄에서는 최초로 국내외 클래시스 제품 사용자 약 450여 명이 한자리에 모였다. 행사는 슈링크 유니버스 및 볼뉴머 관련 총 여섯 개의 임상 적응 사례 강의와 패널 토론, 질의응답 순으로 구성됐다. 브라질과 일본, 한국을 대표하는 저명한 의사들이 강의를 진행했으며, 각자의 연구 내용 및 시술 노하우를 공유했다.

 

심포지엄에서는 고강도 집속초음파(HIFU) 장비인 슈링크 유니버스와 모노폴라 비침습 고주파(RF) 장비인 볼뉴머를 같이 사용하는 ‘볼링크’ 전략도 소개됐다. 또한 강의 및 패널 토론에 이어, 행사에 참석한 볼뉴머 브랜드 앰버서더 배우 임지연과 차주영이 볼뉴머를 활용한 피부 관리 노하우를 공유해 참석자들의 관심을 받기도 했다.

 

한편, 클래시스 인사이트 심포지엄은 각국 의료진을 초청해 자사 제품과 기술력을 심도 있게 소개하고 관련 경험을 공유하는 자리다. 올해에는 싱가포르에 이어 두 번째로 개최됐으며, 앞으로도 국가별 심포지엄을 통해 슈링크 유니버스와 볼뉴머에 대한 신규 이용자를 확보하고 주요 지역에서의 마케팅을 활발히 이어갈 예정이다.

 

클래시스는 브라질과 태국 등 주요 국가에서의 높은 성장세를 이어오고 있다. 특히 브라질의 지난해 연간 매출액은 처음으로 400억원을 돌파했으며, 최근 3개년간 연평균 71%의 매출 성장률을 보였다. 또한 일본과 한국에서는 지난 2022년부터 슈링크 유니버스와 볼뉴머 판매를 시작하면서 HIFU 장비와 RF 장비의 콤비네이션(복합) 시술에 대한 관심이 점차 늘고 있다.

 

회사 관계자는 “이번 심포지엄은 최초로 해외 및 국내 클래시스 고객이 한자리에 모여, ‘글로벌 클래시스’의 위상을 알린 뜻깊은 행사”라며 “앞으로도 이런 이용자 미팅을 이어가며 클래시스가 가진 기술력의 경쟁 우위를 알리고, 브랜드 인지도와 신뢰도를 향상시켜 지속 성장하겠다”고 말했다.

 

65fa7d2fcb9b44667143.jpg

[사진설명] 인사이트 심포지움 인 서울에 참가한 일본 현지 오피니언 리더 Dr. Koromohara Kumiko의 VOLFORMER 프로토콜을 공유하고 있다.

 

65fa7d49569d98933820-1.jpg

[사진설명] 인사이트 심포지움 인 서울에 참가한 현지 오피니언 리더 6인이 슈링크 유니버스 및 볼뉴머에 대한 연구 내용 및 시술 노하우를 공유하고 있다 (좌측부터 구본철 원장님, Dr Rafael Soares, Dr Koromohara Kumiko, Dr Mashkina Anastasia, Dr Luddi Oliveira, 노효진 원장님, 황제완 원장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