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클래시스, 해외서 볼뉴머 인기↑…”K-뷰티 선도”

2024-05-03
1076

올해 상반기 태국향 볼뉴머 장비 약 100대 판매 목표 

[2024. 05. 03] 글로벌 메디컬 에스테틱 전문 기업 ㈜클래시스(214150, 대표이사 백승한)는 최근 자사 고주파(RF) 장비 볼뉴머가 해외에서 큰 성과를 올리고 있다고 3일 밝혔다. 


클래시스는 지난 2월 말 태국에서 볼뉴머 런칭 심포지엄을 진행한 이후 대형 프랜차이즈 클리닉과의 협업을 강화하고 있다. 태국에서 시술 트렌드를 선도하는 체인 클리닉에 동시 도입하면서 포지셔닝을 강화하겠다는 전략이다. 


최근에는 태국 현지에서 26개 지점을 가진 대형 프랜차이즈 클리닉 SLC 전 지점에 볼뉴머 납품을 시작했으며, 추가적인 계약이 기대되고 있다. SLC는 볼뉴머의 히든엣지 디자인 팁 설계 및 안정적인 컨티뉴어스 워터 쿨링 시스템을 비롯한 기술적 특장점과 임상 결과를 높이 평가해, 향후 태국 환자들에게 지속 사용할 장비로 선택했다는 후문이다. SLC는 효과와 안전성이 입증된 글로벌 기업의 레이저와 주사제만 사용하는 대표적인 프리미엄 클리닉으로 알려져 있다.


볼뉴머가 가진 기술력은 많은 국내외 논문으로 인증되고 있다. 특히 볼뉴머로 진행한 임상시험 관련 논문 중 권위있는 국제학술지로 꼽히는 SCI(Science Citation Index)급 논문은 2건이며, 신흥 학술지를 대상으로 하는 ESCI(Emerging Sources Citation Index)에도 1건 등재됐다. 이를 포함해 현재까지 약 11건의 논문 및 아티클 등의 볼뉴머 연구자료가 발간됐다. 


클래시스는 앞으로도 의료 전문가의 눈높이에 맞는 객관적인 자료를 확대하며 신뢰도를 확보해 나갈 계획이다. 이와 함께 체인 클리닉과의 협업을 통해 올해 상반기 약 100대의 볼뉴머 장비를 설치할 예정이다. 또한 Ultraformer MPT(국내명 슈링크 유니버스)와 Volnewmer(볼뉴머)의 콤비네이션(복합) 시술에 대한 트렌드를 선도하며 태국에서의 EBD(Energy Based Device) 시장 성장을 선도하는 것이 목표다. 


클래시스 관계자는 “시술 트렌드를 선도하는 대형 프랜차이즈 클리닉에 볼뉴머를 동시 도입해, 방콕을 중심으로 한 태국 전역의 환자에게 볼뉴머의 효과와 안전성을 빠르게 알릴 수 있는 기반을 확보했다”며 “이번 계약을 통해 프리미엄 시술인 볼뉴머의 시장적 지위를 공고히 하고, 다른 프랜차이즈 클리닉과의 협업에 촉매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사진설명: 클래시스 및 태국 대형 프랜차이즈 클리닉 관계자들이 태국 볼뉴머 런칭 심포지엄에 참석해 기념 촬영을 진행했다. (왼쪽부터 Quantum Healthcare Thailand Aesthetic BU Manager, Umaporn Methmaolee, 클래시스 해외사업본부장 박영진 상무, SLC Group CEO Dr. Pimpida Waranyuratana, 클래시스 백승한 대표, Quantum Healthcare Thailand CEO, Kane Seok, 클래시스 해외마케팅팀 조민상 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