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클래시스, 볼뉴머 브랜드 모델에 배우 ‘김수현’ 선정

2024-06-13
854

글로벌 메디컬 에스테틱 전문기업 클래시스(대표 백승한)가 고주파 의료장비 볼뉴머의 새로운 광고모델로 배우 김수현을 선정했다.  

 

클래시스는 볼뉴머의 인지도를 높이고 병의원 및 소비자들과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올 하반기 클래시스 컨피던스” (Classys Confidence) 캠페인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에 자신감과 신뢰감을 갖춘 김수현과 함께 해 자사에 대한 관심과 로열티를 제고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김수현은 해를 품은 달’, ‘별에서 온 그대’,‘사이코지만 괜찮아등 탄탄한 필모그래피를 쌓으며 국내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톱스타로 자리매김해왔다. 특히 최근 눈물의 여왕에서 따뜻한 내면을 가진 캐릭터를 연기하며 대중의 큰 사랑을 받았다.

 

이제 클래시스 볼뉴머의 새 얼굴로서 클래시스 컨피던스캠페인에 맞춰 온·오프라인 광고뿐 아니라 디지털 미디어 채널을 통해 일반 소비자들과 만날 예정이다. 또한 클래시스의 병의원 유저를 위한 다양한 활동이 예정되어 있다.

 

클래시스 관계자는 볼뉴머는 환자의 피부 타입과 상태에 맞춰 피부 속 깊이 강력한 고주파 에너지를 전달하는 의료장비라며 “배우 김수현의 높은 인지도와 호감도는 볼뉴머의 대중화 및 글로벌화를 선도하는데 큰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볼뉴머는 현재 약 500개의 피부과 병의원을 통해 소비자들과 만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