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클래시스, 슈링크 알엑스 ‘시프트에이지 하이 인텐스 안티에이징 크림 듀오’ 런칭 첫 날 완판

2023-10-11
749

글로벌 메디컬 에스테틱 전문 기업 ㈜클래시스(대표:백승한)의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슈링크 알엑스가 고기능성 크림 ‘시프트에이지 하이 인텐스 안티에이징 크림 듀오’를 출시, 지난 달 21일 런칭 첫 날, 초도 물량 완판을 기록하며 스타 브랜드 탄생의 신호탄을 울렸다.

금번 클래시스의 슈링크 알엑스 브랜드에서 출시한 ‘시프트에이지 하이 인텐스 안티에이징 크림 듀오’는 1제 스피큘 크림 사용 후 2제 젤 크림으로 마무리하는 특수 케어용 기능성 크림이다. 이는 다양한 노화 징후가 진행 된 피부 고민에 대응하여 탄력 개선, 피부 리프팅, 모공 케어 및 주름 개선에 효과를 부여하는 얼리안티에이징 및 슬로우에이징 케어 제품이다.

크림의 메인 성분인 ‘마이크로 바이오 스피큘(Micro Bio Spicule)’은 미세한 크기의 입자로 피부에작용하여 턴오버 밸런스 유지와 둔화된 피부 기능을 개선하는데 도움을 준다. 또한, 2제 크림은 피부 진정과 동시에, 안티에이징 기능을 배가시키기 위해 병풀추출물 등 진정 성분과 밀크 엑소좀을 처방하였다. 여기에 수십 여 가지 고효능 원료로 구성된 슈링크 알엑스의 독자적인 ‘시프트에이지(SHIFTAGE) 콤플렉스’ 성분이 피부 리프팅과 탄력에 시너지를 더해준다.


4주 임상 결과, 모공의 최대 깊이, 면적, 개수, 볼륨 모두 평균 111% 이상 개선되었고, 처진 볼 부위 리프팅 121%, 국소 주름 112%, 피부 치밀도는 무려 142% 이상 개선되는 효과가 나타났다.

금번 완판된 슈링크 알엑스 시프트에이지 듀오 크림은 인플루언서 커머스 전문 업체 비스튜디오컴퍼니와 협업한 제품으로 고객들의 다양한 니즈를 반영하여 개발된 만큼 시장 반응이 좋았다는 후문이다.

클래시스 백승한 대표는 “B2C 타겟 브랜드인 슈링크 알엑스를 통해 특별한 관리의 효과를 더 오래, 더 아름답게 지켜주는 ‘비트윈케어(Between Care)’ 솔루션들로 지속 가능한 리프팅, 안티에이징 케어의 새로운 해결책을 제안하고자 한다”라면서 “앞으로도 혁신적인 리프팅, 안티에이징 케어를 집에서도 할 수 있는 창의적인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며 뛰어난 신원료, 신소재, 신기술을 지닌 업체들과의 활발한 제휴를 통해 소비자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도록 변화와 혁신에 보다 적극적으로 뛰어들 것”이라고 덧붙였다.

슈링크 알엑스는 메디컬 에스테틱 선두주자 ㈜클래시스의 독창적 기술 노하우로 개발된 코스메틱 브랜드다. 슈링크 알엑스 제품들은 공식 홈페이지 및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