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클래시스, 전세계가 주목하는 볼뉴머, 국내 판매 본격화와 더불어 해외 시장 선도

2023-10-11
857

클래시스는 지난 9월 5일과 6일, 각각 싱가포르와 홍콩에서 개최된 NH투자증권 컨퍼런스에 참석했다고 밝혔다. 외국인투자자 지분이 22년 말 8.1%에서 상반기 기준 12.4%까지 급증하며 외국인 투자자의 관심이 높아졌는데, 그 이면에는 신제품 볼뉴머가 기대 이상의 성과를 보여주고 있기 때문이라는 분석이 잇따른다.

회사는 2023년 매출 전망으로 1,700억원을 제시하였으며, 증권가에서는 1,800억원 이상으로 추정하는 리포트도 발간되고 있다. 슈링크의 안정적인 고성장과 더불어 신제품인 볼뉴머의 빠른 시장 안착으로 미용의료기기 시장의 새로운 트렌드를 만들어가고 있기 때문이다. 업계 관계자는 올해 국내 시장에서의 볼뉴머 판매가 작년 대비 7배*1 이상 증가될 것으로 보았다.

회사 관계자는 볼뉴머가 기대 이상의 성과를 거두고 있는 중이라고 밝혔다. 국내에서 2022년 10월 허가 이후 학회에서는 볼뉴머의 임상 결과에 대한 강의가 잇따르고 있으며, 일본에서 진행된 볼뉴머에 대한 임상 자료가 국내 전문지에 소개된 바도 있다. 연말까지는 홍콩, 태국, 인도네시아 등 주요 시장에서 유저들과이 만남이 계획되어 있다.

볼뉴머는 RF 에너지가 방출되는 전극의 끝단을 측면으로 이동시킨 히든엣지 디자인과 피부에 직접 접촉하는 표면을 곡면으로 설계한 기술 등에 대해 4가지 특허를 보유하고 있다. 또한, 한국에서는 배우 임지연과 차주영이 볼뉴머의 앰버서더로 활약 중에 있으며 하반기 ‘피부속깊이, 볼뉴머’ 캠페인으로 계속해서 관심을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