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클래시스, 방콕에서 ‘아시아 클래시스 인사이트 심포지엄’ 진행

2023-06-16
2736

“아시아 시장 유저들을 위해 클래시스의 차별화된 인사이트 전달”

[2023.06.15] 글로벌 메디컬 에스테틱 전문 기업 ㈜클래시스(대표: 백승한)가 태국 방콕에서 6월 9일부터 11일까지 열린 IMCAS ASIA 2023에 참여했으며, 또한 4회째 개최되는 클래시스 인사이트 심포지엄(Asia Classys Insight Symposia)도 방콕 파크 하얏트에서 성황리에 마무리하였음을 15일 밝혔다.

국제 세계 3대 미용 및 성형학회인 IMCAS(International Master Course on Aging Science)가 개최하는 IMCAS ASIA 2023은 올해 16회째를 맞이했으며, 피부과·성형외과 분야의 최신 트렌드 및 혁신 기술을 선보이는 등 각국의 업계 관계자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특히 아시아 유저미팅을 위한 자리로 열린 클래시스 인사이트 심포지엄을 단독 개최하고 임상 적응 사례 및 학술 내용 등을 공유하는 뜻 깊은 소통의 장을 마련했다. 아시아 각국의 약 300여명의 유저 및 병의원 관계자와 태국 유저들의 적극적으로 참여와 관심으로 클래시스의 높은 글로벌 입지를 다시 한번 확인시켰다.

이번 심포지엄을 통해 클래시스는 하이푸(HIFU) 장비 슈링크 유니버스(해외명: ULTRAFORMER MPT)와 모노폴라 RF(Monopolar Radio Freqency) 장비 볼뉴머(해외명: VOLNEWMER)의 기술력을 심도 있게 다루는 한편, 유럽 및 아시아 지역 유저들의 인사이트를 공유하는 자리를 가졌다. 특히 HIFU와 RF시술의 다양성을 주요 유저들의 학술적 공유를 통해, 글로벌 EBD(Energe Based Device) 시장에 대한 높은 경쟁력을 선보였다.

행사장에는 주요 라인인, 슈링크(해외명: ULTRAFORMER III)’, ‘포쉐입(해외명: FORESHAPE)’,
‘인트라슈어(해외명: INTRASURE)’, ‘아쿠아퓨어 I, II (해외명: AQUAPURE I, II)’, 장비와 코스메틱라인 (브랜드명: 슈링크RX) 등 제품들을 배치한 부스를 마련함으로 많은 유저들의 많은 주목을 받았다.

클래시스 관계자는 “글로벌 트렌드를 선도하는 클래시스만의 차별화된 의료기기 및 시술법을 주요 아시아 시장 유저들과 공유하게 되어 더욱 의미 있는 행사였다”며 “앞으로 클래시스는 다양한 시장의 유저들과의 소통과 협력을 통해 회사의 비전을 함께 공유할것이며, 또한 슈링크 유니버스와 볼뉴머의 글로벌 판매 촉진을 위한 B2B 및 B2C 마케팅을 강화하며 피부미용장비를 통한 리프팅 시장을 선도해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슈링크 유니버스는 MP, 노멀(Normal) 2개로 구성된 강력한 초음파 모드로 시술 속도를 한층 향상한 것이 특징으로 울트라 부스터 핸드피스 전용 3개의 펜타입 카트리지가 추가되는 등 사용자 편의성을 두루 고려한 구성을 갖췄다. 고주파 미용장비인 볼뉴머는 약 6.78Mhz의 고주파 에너지를 피부 진피층에 전달함으로써 피부 탄력 효과를 나타낸다. 특히 히든엣지 팁 디자인과 수냉쿨링을 통해 안전하게 에너지를 전달하며, 방사형 에너지 표출로 고주파 효과를 극대화했다.

한편 클래시스는 다양한 뷰티 에스테틱 의료기기를 개발 및 생산하는 최첨단 메디컬 에스테틱 기업이다. 클래시스는 60여개국에 병의원용 피부미용 의료장비를 판매 중이며, 최근 3년간 매출의 연평균 성장률은 36%에 달한다. 올해 1분기 연결기준 매출액과 영업이익은 각각 전년 동기 대비 10%, 19% 증가하며 꾸준한 실적 성장세를 지속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