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클래시스 스케덤, 여름철 골프패치 관심 증가로 매출 증대

2022-06-29
639

클래시스가 다양한 신제품 출시와 함께 스케덤 브랜드를 확장하고 있다. 최근에는 골프 등 아웃도어 스포츠 성수기 시즌을 앞두고 골프패치 등 패치류 수요가 늘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지난 5월에 출시된 클래시스의 'UV쉴드 스포츠패치'는 특수 원단을 사용하여 자외선(UV-B) 차단율 97.7%를 입증했으며, 골프, 러닝, 등산, 테니스, 서핑 등 모든 야외 스포츠에서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쿨링 원단을 사용하여 패치 부착 후 피부 온도가 5.7도 내려가는 등 우수한 통기성을 자랑하며, 여름철에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기능성 화장품 심사를 통해 피부의 주름 개선에 도움을 준다고 입증 받았다.

스케덤 관계자는 "신제품 출시와 다양한 마케팅을 통해 국내 리프팅 패치류 매출이 계획대비 168% 증가될 정도로 소비자 반응이 뜨겁다."라면서 "특히 스포츠패치가 좋은 반응을 보이고 있으며, 머드마스크, 토너패드 등 다양한 신제품도 인플루언서 공동 구매, 특판 등을 통해 판로를 개척할 예정"이라 밝혔다.

한편, 스케덤은 여름 시즌 스포츠인을 위한 1+1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를 통해 제품을 구매하면 1만원대 가격으로 총 10회분의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구매 후기 작성 시 네이버페이를 지급하는 리뷰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