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클래시스, 배우 고민시의 “슈링크 유니버스 올림” 광고 공개

2024-08-14
243

– ‘친애하는 당신의 피부에게 슈링크 유니버스 올림’ 디지털 및 지면 광고 공개 

– ‘대세’ 배우 고민시와 함께 강렬한 메시지로 압도적 시장 우위 더욱 공고히 할 예정


글로벌 최고의 메디컬 에스테틱 플랫폼기업을 지향하는 ㈜클래시스(214150, 대표이사 백승한)는 배우 고민시를 모델로 한 HIFU(고강도 집속 초음파) 의료장비 슈링크 유니버스의 새로운 광고 캠페인을 전격 공개하였다. 


새로 공개된 ‘친애하는 당신의 피부에게 슈링크 유니버스 올림’ 광고 캠페인에서는 배우 고민시의 친근하면서도 당차고 유능한 이미지를 활용하여 슈링크 유니버스의 효과를 더욱 진실성 있게 전달하는 것에 초점을 맞추었다. 또한, ‘올림’이라는 중의적인 단어로, 슈링크 유니버스의 효과를 흥미롭고 강렬하게 소통하고자 하였다. 


클래시스는 드라마, 영화, 광고는 물론 예능 프로그램에서도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대세 배우 고민시를 앞세워 전세계적으로 압도적인 슈링크 유니버스의 시장 우위를 더욱 강화, 확대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슈링크 유니버스는 2개의 초음파 모드와 2가지 카트리지 (페이스, 부스터)를 제공하여, 시술 속도와 편의성을 향상시키는 것은 물론, 보다 섬세하고 정확하게 초음파를 전달한다. 슈링크 시리즈의 탄탄한 HIFU 기술력과 우수한 임상 성과를 바탕으로 국내시장 뿐만 아니라 아시아, 남미 등 세계 여러 국가에서 에스테틱 시술에 대한 스탠다드를 높여 나가고 있다.


클래시스 관계자는 “국내 드라마, 영화는 물론, 글로벌 OTT 시리즈물에서도 놀라운 활약상을 보여주고 있는 배우 고민시의 횡보처럼 클래시스의 슈링크 유니버스도 등 국내외 메디컬 에스테틱 시장에서 빠르게 성장 중”이라고 전했다. 

 

클래시스는 작년 3월 배우 고민시를 슈링크 유니버스의 브랜드 모델로 선정하였다. 출연 드라마와 영화마다 남다른 캐릭터 소화력으로 강렬한 인상을 남긴 고민시는 지난해 청룡영화상에서 신인 여우상을 수상하였으며, 최근 예능 프로그램에서 일당백의 활약을 보이며 큰 화제가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