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클래시스 “2021년도 코스닥시장 공시우수법인 기업”으로 선정

2022-03-07
693

[사진: 클래시스 로고]

▶한국거래소 공시우수법인 기업으로 클래시스 외 13개사 선정
▶클래시스, 3년간 불성실공시법인 지정 유예 자격 부여 등 공시우수법인 인센티브 제공받아

 

글로벌미용의료기기 기업 클래시스(214150, 대표이사 정성재)가 한국거래소에서 선정하는 ‘2021년 코스닥 공시우수법인’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한국거래소는 매년 코스닥 시장의 성실공시 풍토 조정, 코스닥시장상장법인의 경영 투명성 향상 및 투자자 신뢰제고를 위해 노력한 회사를 공시우수법인으로 선정하고 시상해왔다. 올해는 ㈜클래시스 외 13개사를 공시우수법인으로 선정하고 표창했다.

클래시스는 공시 정확성 및 적시성, 적정성, 투자 활용도 높은 공시 제공 노력, 공시 업무 인프라 구축 등 종합적 평가 결과 상위에 해당하여 종합평가 우수법인으로 선정됐다.

클래시스 관계자는 “상장법인으로서 공시 의무를 준수하고 의무 공시 외에도 투자판단에 기여할 수 있는 자율 공시와 공정 공시 및 외국인 투자자를 위한 영문 공시를 제공해왔다”며, “이번 코스닥 공시우수법인으로 선정된 것은 그간 꾸준한 기업 정보 공개를 통해 투자자와 시장에 신뢰를 형성한 결과”라고 전했다.

한편, 공시업무유공자로 선정된 클래시스 공시 실무자인 김현민 과장은 "그간 클래시스의 기업 및 주주 가치 제고를 위하여 공시 의무에 최선을 다해왔다”며, “글로벌 미용의료기기 기업으로서 국내외 투자자 및 고객에게 신뢰를 줄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이번 수상으로 클래시스는 향후 3년간 불성실공시법인 지정 유예 자격 부여 및 연례 의무교육 이수 면제, 거래소 KIND 홈페이지 공표 등 한국거래소로부터 다양한 우대 혜택을 받을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