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임지연-차주영 더블캐스팅 <내일의 나를 기대해> TVC 캠페인 공개

2023-03-27
428

 

대세배우가 선택한 클래시스, 볼뉴머 새로운 캠페인으로 국내외 시장 공략”

클래시스 프리미엄 고주파 브랜드   ‘볼뉴머(VOLNEWMER)’,

 

프리미엄 고주파 브랜드 제품 볼뉴머는 비침습성 모노폴라 RF 의료장비로, 약 6.78Mhz의 고주파 에너지를 피부 진피층에 전달함으로써 피부 탄력 효과를 나타낸다. 특히 히든엣지 팁 디자인과 수냉쿨링을 통해 안전하게 에너지를 전달하며, 방사형 에너지 표출로 고주파 효과를 극대화했다.

오프라인에서도 접점을 확대하고 있다. 클래시스는 지난 23일 개막한 의료기기 및 병원설비 전시회 ‘키메스(KIMES) 2023’에 참가하여 볼뉴머 등 핵심 제품을 국내외 대리점 및 업계 관계자들에게 소개하였으며, 올해 상반기 내 유저 미팅을 진행할 예정으로 B2B 방면으로도 적극적인 소통 행보에 나서고 있다.

한편, 2007년 설립된 클래시스는 하이푸(HIFU) 및 RF(Radio Freqency) 등 다양한 뷰티 에스테틱 의료기기를 개발 및 생산하는 국내 메디컬 에스테틱 기업이다. 클래시스는 60여 개국에 병의원용 피부미용 의료장비를 판매 중이며, 지난 해 연간 매출 1,418억원을 달성해 역대 최대 실적을 경신하는 등 글로벌 메디컬 에스테틱 업계를 선도하고 있다.

클래시스는 이번 볼뉴머 캠페인 이외에도 브랜드 및 제품을 선보이기 위한 활동을 대폭 강화하고 있다. 특히 국내 대표 하이푸(HIFU) 1위 장비 슈링크 유니버스(해외 모델명: Ultraformer MPT)의 새로운 캠페인 영상을 오는 31일 공개할 예정이다. 넷플릭스 ‘스위트홈’의 주연배우 고민시와 함께 한 이번 슈링크 유니버스 캠페인은 ‘원하는대로 리프팅, 슈링크 유니버스’라는 키 메시지를 통해 자기 관리를 중요시하는 소비자에게 어필한다는 계획이다.

이에 클래시스 관계자는 “클래시스는 슈링크 시리즈 등 장비를 통해 글로벌 시장에 성공적으로 진출한 경험이 있기 때문에, 그 노하우와 클래시스의 차별화된 기술력 및 및 네트워크를 활용해 RF 장비도 높은 성과를 만들어 낼 수 있을 것”이라며 기대감을 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