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클래시스, 배우 김수현 출연한 볼뉴머 광고 공개
– ‘설렘의 시작, 볼뉴머’ 영상 및 지면 광고 공개
– 모델 지역 해외까지 확장하는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으로 볼뉴머 국내외 빠른 성장 추세에 박차
글로벌 최고의 메디컬 에스테틱 플랫폼기업을 지향하는 ㈜클래시스(214150, 대표이사 백승한)는 배우 김수현이 브랜드 모델로 활동 중인 미용 의료 장비 볼뉴머의 새로운 광고 캠페인을 공개했다.
클래시스는 이번 ‘설렘의 시작, 볼뉴머’ 신규 캠페인에서 볼뉴머의 안전성과 효과는 물론, 통증 또한 적다는 것에 강조하였다. 클래시스 관계자는 “날렵한 얼굴선과 매끄러운 피부로 데뷔 이후 변함없이 동안 배우로 손꼽히는 김수현과 함께 볼뉴머에 대한 기대감을 효과적으로 전달하고자 했다”고 이번 캠페인에 대해 설명하였다.
볼뉴머는 안정성과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클래시스만의 단독 기술이 집합된 비침습 모노폴라 고주파(RF) 장비이다. 전극 끝단을 팁 안쪽으로 이동시킨 히든 엣지와 곡면 처리된 팁 표면으로 부작용을 최소화하는 한편, 강하고 안전하게 에너지를 전달한다. 특히 수냉 방식으로 지속적인 냉각을 제공하는 6단계 쿨링 및 5단계 진동 시스템으로 빠르고 편안한 시술이 가능하다.
클래시스는 지난 6월 배우 김수현을 볼뉴머의 브랜드 모델로 선정하였고, 이어 7월에는 주력 국가인 태국까지 모델 계약을 확장하며 볼뉴머의 대중화 및 글로벌화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런 다양한 브랜드 마케팅 활동에 힘입어, 클래시스는 최근 세계 최대 미용 시장인 미국의 미용 의료제품 유통기업인 카르테사 에스테틱(Cartessa Aesthetic)과 볼뉴머 수출을 위해 장비 판매 MOU를 체결하는 등, 국내외 시장에서 모두 빠른 성장세를 보이며 올해 1, 2분기 모두 사상 최대 실적을 기록하였다.
볼뉴머 새 광고영상 감상하기 (유튜브 30초, 15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