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클래시스, 소비자 대상 NEWME 캠페인 대대적으로 전개
– 미용에 대한 관심과 관련 지식 수준이 높은 국내 소비자 타겟 참여형 마케팅 대대적으로 전개
– 대형 3D 미디어아트 광고 송출, 대형 팝업부스 운영, 무료 AI 프로필 필터 등 동시다발적 진행
[2024. 09.02] 메디컬 에스테틱 플랫폼기업 ㈜클래시스(214150, 대표이사 백승한)는 고주파 미용 의료 장비 볼뉴머에 대한 소비자 참여형 마케팅인 NEW ME 캠페인을 대대적으로 전개한다. 서울의 최대 번화가 삼성역에서 초대형 3D 미디어 아트 광고 영상 송출과, 코엑스 밀레니엄 광장 내 팝업 행사 개최, 스노우와 협력하여 개발한 ‘볼뉴머 NEW ME 프로필’ 필터 무료 체험, 등 클래시스는 일반 소비자 대상으로 전면적인 마케팅 캠페인을 진행하며 볼뉴머 브랜드를 빠르게 확산시키고자 한다. 이를 위해 소비자와 직접 소통하며 참여를 유도하는 마케팅 활동을 동시다발적으로 벌여 최대의 시너지 효과를 노린다.
클래시스는 9월부터 두 달간 서울의 대표적인 랜드마크인 코엑스 케이팝 스퀘어에서 볼뉴머 브랜드 모델 배우 김수현이 등장하는 초대형 3D 영상을 송출한다. 클래시스가 아나모픽 형식으로 직접 제작한 볼뉴머 브랜드 3D 광고는 코엑스 케이팝 광장에서 소비자들이 영상 속 배우 김수현과 함께 셀카 인증샷을 찍을 수 있도록 구성돼 있다. 이어, 소비자들이 현장 셀카 인증샷이나 영상을 소셜미디어에서 공유하도록 다양한 경품으로 유도할 예정이다.
또한, 클래시스는 자사의 비침습 모노폴라 고주파 장비인 볼뉴머에 대한 팝업 행사를 코엑스에서 진행한다. 1일 유동인구가 15만명이 넘는 코엑스 밀레니엄 광장에 9월 6일부터 7일 양일간 수냉식 쿨링, 낮은 통증 등의 볼뉴머 특장점을 홍보하는 대형 팝업 부스를 설치, 소비자들이 이에 대해 알아보고 포토존과 게임 등으로 브랜드를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각 부스마다 포토존을 배치, 체험을 모두 완료한 고객에게는 다양한 경품이 걸린 게임 참여 기회가 주어진다. 또한 행사 기간 동안 삼성역 행사장 주변에서 볼뉴머 옥외 광고도 진행될 예정이다.
이와 동시에, 9월 2일부터 네이버 자회사 스노우와 협업한 프로필 형식의 AI 필터를 무료로 제공한다.
”볼뉴머 NEW ME 프로필” 필터로 생성된 이미지를 본인의 소셜 미디어에 관련 해시테크와 함께 공유하면 추첨으로 고주파 홈 디바이스, 밴드마스크팩, 스타벅스 기프트카드 등의 경품을 제공한다.
클래시스 관계자는 “국내 미용 의료 시장은 수준 높은 소비자, 접근이 쉬운 의료 서비스 등으로 소비자 선택의 반영 비중이 크다. 슈링크의 압도적 시장 우위를 바탕으로 볼뉴머 브랜드의 인지도 빠른 확장을 위해 새로운 마케팅 활동들을 다양하게 추진할 것이다”고 말하며 “한국을 시작으로 해외까지 미용 시술의 대중화를 클래시스가 선도해 나가도록 하겠다”고 장기 목표를 밝혔다.